연방 정부 및 무역 시스템
캐나다가 배출량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주정부 정책의 패치 워크보다는 캐나다 전역의 시스템이 저탄소 미래가 우리에게 있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를 보낼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연방 지도부가 없었기 때문에 캐나다 지방은 탄소 가격 책정에 대한 독자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앨버타주는 고유 한 탄소 가격 시스템을 선택했고,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탄소세를, 퀘벡은 온타리오 주가 곧 가입 할 cap-and-trade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날개를 들으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선택의 무게를 달거나 격렬하게 반대합니다. 결과적으로 캐나다의 환경 적 지위는 떨어지고 경제적 잠재력은 완전히 떨어졌습니다.
그 나라는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로 결심 한 연방 정부가 개입했기 때문에 상황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탄소 가격 책정도 추구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그렇게 할 것을 요청받을 것입니다. 현재 유감스럽게도 연방 정부는 탄소 가격을 최저 15 달러로 책정 할 예정이다. 그러나 국가적 가격대는 충분합니까, 아니면 연방 정부가 다른 옵션을 고려해야합니까? 문제는 $ 15가 필요한 배출량 감축을 추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딱딱한 모자 없이는 인구와 경제 성장으로 인해 배출량이 증가 할 것입니다. 또한, 정부가 지속적으로 세금을 인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배출 목표에 따라 계속해서 모자를 조이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배출권 거래는 캐나다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경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 개의 주 경매를하는 대신, 각 주에서 조율 된 공동 경매를 통해 프로그램의 행정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Western Climate Initiative의 시스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각 시스템에서는 각 지역에서 경매를위한 여러 가지 허용 한도를 설정하고 모든 주에서는 공통 수당을 입찰합니다. 전국적인 탄소 가격이 결정될 것입니다.
연방 정부는 2050 년까지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의 80 % 이하로 줄이겠다는 캐나다의 약속에 부합하는 수준으로 책정 할 예정이다. 경매 수입은 배출량의 각 할당에 따라 주 전역에 분배 될 것이다 (1990 년 수준). 이렇게하면 각 주정부가 캐나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균등하게 기여합니다. 그렇게하면 캐나다 전역에서 공정성을 보장하면서 캐나다가 국제 사회의 헌신을 다할 수있게됩니다.
주정부 정책의 패치 워크보다는 캐나다 전역의 시스템이 저탄소 미래가 우리에게 있음을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더 강하게 전할 것입니다. 이는 기업의 정보에 입각하여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캐나다 전체가 배출량을 제한하면 저탄소 (청정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국내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는 국가가 청정 기술 시장을 개발하고 국내 시장으로 성장 및 판매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성숙, 수출 및 세계 시장 점유율 확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주에 공통된 탄소 가격으로, 비대칭적인 기후 정책과 관련된 지방간의 경쟁력 문제가 완화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지방을 가로 질러 생산량을 이동시킴으로써 탄소 가격을 치장 할 수 없다. 이것은 비대칭 기후 정책 하에서보다 환경 적으로 진보적 인 지역이 직면하게 될 탄소 누출을 감소시킨다.
캐나다의 일반적인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주요 이점은 각 주에서 혜택을 제공 할 때 각 주에서 혜택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논문에서 우리는 기업이 캘리포니아와 같은 저비용 지역에서보다 저렴한 수당을 가져올 수있을 때 온타리오주의 경제 성과가 향상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당 거래를 통해 범 캐나다 시스템 하에서 고비용 지역은 낮은 순응 비용으로 이익을 얻는 반면 저비용 지역의 회사는 초과 수당을 줄이고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캐나다 전역의 cap-and-trade 시스템은 각 주정부의 자치권을 존중하면서 환경과 경제를위한 최상의 성과를 달성 할 것입니다. 지방 정부는 경매 수입을 & # x2014; 인프라에 대한 투자, 기타 세금 삭감, 가계 이전 문제 등을 포함합니다. 각 지역은 기업의 비용을 최소화하고 경쟁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험에 처한 산업에 무료 수당을 발행하는 자율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앨버타 주와 서스 캐처 원주 같은 캐나다의 자원 의존적 인 주에있는 산업계와 정치인들의 두려움을 무색하게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15 달러 가격대는 국가가 국제 사회의 약속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각국의 국경 간 균등 배분 의무는 국가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경제를위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마치 캐나다가 기후 변화를 막는 데 필요한 역할을 완수하기에 충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경제 성장을 보장합니다. 연방 지도력과 주정부 통제권을 모두 가질 수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총리와 총리는 동시에 탄소 가격과 파이프 라인에 대해 사려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서로가 맞지 않고 함께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경제 및 환경 지도자로서의 글로벌 무대에서 우리의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Jamison Steeve는 경쟁력 연구소 (Institute for Competitiveness & amp; amp; 번영. 연구소는 이번 주에 실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저탄소 경제를 향하여 : 탄소 배출권 거래의 비용과 이점. & # x201d;
당신은 모양을 도울까요?
토론토 스타 & 미래?
저널리즘에 열정을 갖고 의견을 공유하는 독자 팀에 가입하십시오.
토론토 스타 & amp; 파트너.
로드 중입니다.
저작권은 Toronto Star Newspapers Limited가 소유하거나 허가 한 것입니다. 판권 소유. Toronto Star Newspapers Limited 및 / 또는 라이센스 부여 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이 컨텐츠의 게시 또는 배포가 명시 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토론토 별 기사의 사본을 주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 TorontoStarReprints.
영화 : 떠오르는 스타 티모테 찰라 메트 (Timothée Chalamet)는 섹스 장면과 그의 어머니 등을 이야기합니다.
너의 이름과 레이디 버드가 나에게 전화하기를 원한다는 찬사를 얻는 배우는 그의 이름을 발음하는 법에 대해 우연히 여길 수있다.
Obama는 Carbon Cap-and-Trade Program을 탄생 시켰습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발전소에 영향을 미치는 역사적인 새로운 기후 규칙을 연마함에 따라, 그것은 전기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오염 방지를위한 국가의 최신 시스템을 생산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의 변화였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새로운 이산화탄소 한도는 각 주정부가 전기 부문의 오염을 줄일 수있는 방법만을 검토하는 대신 주간 협력을 강조합니다.
그 협조가 가능할 것이고 EPA는 국가 전력망의 지역적인 성격을 부분적으로 통 해 계획 초안에 대한 수백만의 대중 의견을 검토하면서 실현되었다. 월요일에 완성 된 EPA의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고속도로 전기 그리드가 재생 가능 에너지 및 공해 거래 및 탄소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백본 역할을하는 국가를 계획하고있다.
청정 전력 계획에서 요구되는 것보다 더 많은 청정 에너지가 생산되고있는 국가는 향후 수년 내에 잉여 성과를보다 뒤 떨어진 국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특별한 주간 계약을 필요로하지 않고 거래를 할 수있는 시스템을 만듭니다.
& ldquo; 좋은 소식, 가볍게 말하면 & rdquo; 환경 방위 기금 경제학자 Gernot Wagner는 말했다. & nbsp; 모자와 무역을 통해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신속하고 값싼 배출량을 줄이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유럽은 이산화탄소 오염을 국제 협약에 의해 요구되는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사용합니다. 두 가지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도 미국에서 운영되며 주에서는 더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바마 당선자는 첫 번째 임기로 선출되어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도입하겠다고 맹세했지만 그는 의회로부터 충분한 지원을받을 수 없었다.
1 년 전에 발표 된 새로운 규칙의 초안은 각 주 간 협력을 규정 준수를위한 가능한 도구로 제시했습니다. 관심있는 대부분의 주를 가지고있는 옵션. 최종 버전에서는이를 홍보합니다. 그것은 국가들이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오염 감소에 대한 자체 거래 기반 접근법을 개발하도록 장려한다.
& ldquo; 내가 본 것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현재 국가 수준 및 여러 국가 간 자본 거래 시스템이 명시 적으로 권장되는 수준입니다. & rdquo; 하버드 대학의 환경 경제학 교수 인 로버트 스타 빈스 (Robert Stavins)는 말했다.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주정부가 오염 공제를 서로 교환 할 수있게하는 새로운 국가적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창안합니다. 미리 특별 주간 계약을 세우지 않아도됩니다.
청정 전원 계획에 따르기위한 자체 계획을 세우지 못한 국가는 연방 정부에 의해 그러한 프로그램에 압류 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의 규칙을 따르는 제안에 따라, 연방 정부는 승인 가능한 계획을 제출하지 않는 국가를 강요 할 것이다 & rdquo; 새로운 규칙을 거래 프로그램에 따르는 것.
& ldquo; 제안 된 규칙은 거래에서 사실상 침묵 이었지만 최종 규칙에서 명시 적으로 권장했습니다. 그것을위한 준비를합니다 & rdquo; 스타 빈스는 말했다.
작년 초안에서 EPA는 일부 주에서는 다른 주보다 훨씬 더 많은 감축을해야한다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는 불투명 한 상태 계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삭감을 할 잠재력. 그 차이는 지난 월요일 공개 된 최종 규정에서 축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와이오밍과 켄터키 같은 일부 주에서는 이전에 깨달은 것보다 야심 차게 될 것입니다. 캔자스 주지사 샘 브라운 백 (AP = 연합 뉴스) 캔자스 주지사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여름 발표 된 최종 규정은 캔자스에 비해 두 배나 나쁘다"고 밝혔다.
와이오밍 주 중부의 Dave Johnson 석탄 화력 발전소.
그러나이 지역의 청정 에너지 허브 역할을하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일부 주들에 대한 요구도 완화되었습니다. 온실 가스 오염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자체 주 규칙은 새로운 연방 규정보다 훨씬 엄격하고 광범위합니다.
텍사스와 오하이오를 포함한 가장 큰 오염원 중 일부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오염률을 최대로 줄여야 할 것입니다. 뉴저지, 캘리포니아와 여섯 개의 더 작은 주에서는 인구 증가에 따라 2012 년과 비교하여 2030 년에 생산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 nbsp; 우리는 지역을 가로 질러 재생 에너지와 천연 가스의 생산 능력을 볼 수 있도록 열었습니다. 훨씬 넓은 지역, & rdquo; EPA의 대기 질 공무원 인 Janet McCabe는 월요일 전화로 기자들에게 말했다. 따라서 부문 전반에 걸쳐보다 깨끗한 천연 가스와 재생 에너지로 전환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rdquo;
세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미국의 모든 주에서 2030 년까지 발생하는 메가 와트 (megawatt-hour)의 전력에 대해 방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이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A의 새로운 접근법의이면은 그리드 연결이없는 두 국가가 다른 어떤 나라와도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와이 및 알래스카 & mdash; EPA & rsquo; s hard & rsquo; too hard & rsquo; 바구니. 그들은 최종 규칙에서 모두 제외되었습니다.
& ldquo; 알래스카는 면제됩니다. & rdquo; 알래스카 상원 의원 Lisa Murkowski (R)는 알래스카 파견 뉴스 (EPA)와의 인터뷰에서 월요일에 알래스카 파견 소식을 전했다. & ldquo; 이것은 우리 주에서 가장 좋은 결과이며, 따라서 상당한 승리입니다. & rdquo;
EPA의 McCabe는 그 특성에 동의하지 않았다. & ldquo; 나는 세상을 면제하고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 lsquo; defer, & rsquo;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 rdquo; 그녀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 ldquo; Clean Power Plan은 연속 된 상태에 적용되므로 그리드의 상호 연관성에 크게 의존합니다. & rdquo; 맥케이브는 말했다. & ldquo; 알래스카, 하와이, 괌 및 푸에르토 리코의 현재 최종 목표를 예상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가 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 rdquo;
즉, 알래스카와 하와이는 결국 규칙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맥케이브 대변인은 타임 라인이 없다고 말했다. 버몬트는 석탄 화력 발전소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48 기의 유일한 국가는 청정 전력 계획의 직접적인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Climate Central의 Alyson Kenward와 Sarthak Gupta는이 이야기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모자 및 무역법은 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라고 Wasserman Schultz는 말합니다.
2014 년 5 월 23 일 금요일 오전 10시 19 분에 Amy Sherman이 작성했습니다.
GOP 대통령 후보 인 Marco Rubio 상원 의원은 이번 주 ABC 방송의 조나단 칼 (Jonathan Karl)과 5 월 11 일 인터뷰에서 기후 변화에 대해 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인간 활동이 과학자들이 묘사하는 방식으로 우리 기후에 대한 이러한 극적인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루비오는 말했다. & quot; 그리고 나는 그들이 제안한 법이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 경제를 파괴 할 것이다. "
민주당 전국위원회 위원장 데비 와서 만 슐츠 (Debbie Wasserman Schultz)는 플로리다주의 다른 플로리다주의 정치 자세에 대해 비판했다.
뉴욕 주 북부의 대멘 대학에서 5 월 13 일 연설이 있은 후, 한 청중은 "과학을 강타하면서 의회에서 벗어나지 마라."
Wasserman Schultz는 유권자들이 차 모임과 결부 된 정치인 선출을 그만두라고 제안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기후 변화가 사람이 만든다는 과학적 합의에 동의하지 않기 위해 루비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바꾸었다.
Broward와 Miami-Dade 카운티의 일부를 대표하는 Wasserman Schultz 씨는 해수면 상승과 홍수로 인해 그녀의 지구가 미래에 거주 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정치인들이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통로를 가로 질러 다가 가자, 당사자들이 합의 할 수있는 영역으로 모자와 무역 계획을 세워줄 것을 촉구했다.
"원래는 공화당의 생각이었습니다. 그것은 청정 공기 법 (Clean Air Act)이 처음 채택 된 1970 년대에 개발되었습니다. "
우리는 모자와 무역이 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라고 Wasserman Schultz가 주장한 것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자와 무역의 개념은 정부가 탄소 (C)의 개별 기업 (일반적으로 전력 회사 및 제조업체)이 방출 할 수있는 탄소 (C)의 한도 (한도)를 정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기업에 허가권을 발급하고 필요에 따라 허가증을 매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무역). 정책이 계획대로 작동하면 전체 배출량이 감소하고 회사는 배출량을 저감하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며 자유 시장은 배출량을 가장 효과적으로 줄이는 사람들에게 보상합니다.
Wasserman Schultz는 1970 년대에 시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대변인 인 Sean Bartlett는 PolitiFact Florida에게 "1977 년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은 연방법이 마침내 & nbsp; cap & trade & rsquo가 된 오프셋 메커니즘의 개념을 사용하는 최초의 사례였습니다. 시스템. "
이 법에는 환경 규제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대변인이자 기후 위기 전쟁의 저자 인 에릭 푸리 (Eric Pooley)는 "규제를 단순히 부과하는 것이 아니라 한계를 충족시킬 수있는 유연성을 산업체에 제공하는 것과 같은 선구자적인 아이디어가 포함되어있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
1980 년대에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은 납과 가솔린을 단계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모자와 무역 시스템을 사용했다. MIT의 경제학 교수 인 Richard Schmalensee와 하버드 케네디 학교의 Robert Stavins 교수는 지적했다.
1989 년 George H. W. Bush 대통령은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황 배출량의 반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산성비를 줄이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 and trade system)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으며, 2010 년 보스턴 글로브 (Boston Globe)에서 썼다.
"처음에는 저항하는 민주당 의회가이 제안을 압도적으로지지했다" 교수는 썼다. "1990 년의 랜드 마크 청정 공기 법 개정안은 상원을 89에서 10으로, 하우스 401을 25에서 통과시켰다."
부시 대통령은 백악관과 함께 환경 보호 기금 (Capabilities and Understand)을 통해 환경 보호 기금이 어떻게 모자와 무역을 벌일 수 있었는지에 관한 스미소니언 매거진 (Smithsonian Magazine)의 보고서에서 자신의 고문보다 더 큰 상처를 원했던 환경 주의자들에 대한 편견을 표명했다. 현실.
"George H. W. Bush는 실제로 산성비의 주요 원인 인 이산화황에 대한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의 챔피언으로서 엄청난 공헌을했다. 풀리는 말했다. "그로 인해 공화당의 아이디어로 수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푸리 상원의 원인 조지 미첼 (민주당 원)은 압도적 인 초당파 다수에 의해 결국 통과 된 입법부 책임을 이끌어 낼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공화당 대통령이 옹호 한 초당 적 발상이라고 부르면 " 그는 PolitiFact 플로리다에게 말했다.
2005 년에 조지 부시 대통령의 EPA는 "대기 오염의 최대 감소"를 달성하기위한 청정 공기 주간 규칙을 발표했다. 모자와 무역을 사용하여, Stavins와 Schmalensee를 썼다.
그들은 레이건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 모두가 공화당과 민주당에 모자와 무역을 포용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결국, 이러한 정책은 레이건, 조지 H. W. 부시, 조지 W. 부시 행정부에서 보수 주의자들이 개발 한 혁신이었고 (한때 자유주의 자들에 의해 강하게 비난 받았다) 그들은 썼다.
2003 년에는 애리조나 공화당의 매케인 (McCain)과 코네티컷 출신 민주당 원이었던 조 리버만 (Joe Lieberman) 상원 의원이 "기후 청지기 증서 (Climate Stewardship Act)"를 발표했다. 이는 지구 온난화와 관련된 탄소 오염을 줄이기 위해 유사한 상한 및 무역 접근법을 사용했을 것이다. 이 법안의 버전은 2005 년과 2007 년에 재 도입되었습니다.
Pooley는 PolitiFact에 대해 이것이 탄소 배출량 상한선과 무역을 사용하는 법안이 처음으로 소개 된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과 인간의 건강에 대한 대기 오염과 온실 가스 배출로 인한 엄청난 경제적 비용은 화석 연료 기술에 의해 생산되는 전력 가격에 포함되지 않는다" 매케인 상원 의원은이 법안의 2007 년 발표 내용에 대해 연설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부담스럽고 건강이 좋지 않고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McCain & rsquo; s 2007 버전은 일리노이 민주당 상원 의원 Barack Obama가 공동 후원했습니다. 그리고 매케인과 오바마는 대선 플랫폼에서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을 갖고있었습니다.
2009 년 6 월, 민주당에 의해 통제 된 하원은 모자 및 무역 법안을 면도칼이 얇은 증거금 (219-212)으로 통과 시켰습니다. 그러나이 법안은 공화당 의원들 가운데서 상원에서 살아남지 못했다.
2011 년에 공화당 하원은 하원과 무역 법안에 확고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중산층의 본격적인 발사, 전기 가격 인상, 휘발유 가격 상승, 중국과 인도 같은 나라들에 대한 미국의 일자리 선적" 2010 년 6 월에 법안에 관해 John Boehner (현재 하원 의장)에게 썼습니다.
Wasserman Schultz는 "상한 및 무역 법안은"원래 공화당의 아이디어였습니다. "
환경 정책의 역사를 따라온 전문가들은 산성비를 다루는 배출권 거래가 부시 행정부의 1990 년 청정 공기 법의 일부가되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법안은 궁극적으로 공화당 대통령에 의해 초당 적지지로 통과되었습니다.
최근에 또 다른 저명한 공화당 원인 매케인 (McCain)이 모자 및 무역 법안을 공동 후원했습니다.
민주당 원들은 여러 가지 시점에서 모자 및 무역 법안을지지했다. 그러나 우리는 공화당 대통령들의 모자와 무역에 대한 강력한지지 전통을 발견했다. 시장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한다.
우리는이 주장을 대부분 사실로 평가합니다.
이 성명에 관하여 :
게시 날짜 : 2014 년 5 월 23 일 금요일 오전 10:19
New York Times Thomas Friedman 칼럼, "G. (reen) O. P.?" 2012 년 6 월 3 일
Richard Schmalensee와 Robert Stavins가 편집 한 Boston Globe, "Cap-and-Trade의 힘" 2010 년 7 월 27 일.
인터뷰, Sean Bartlett, 대변인 Debass Wasserman Schultz 대변인, 2014 년 5 월 14 일
인터뷰, 리처드 Schmalensee, 명예 교수, 2014 년 5 월 16 일 MIT 교수.
인터뷰, Robert Stavins, 비즈니스 및 정부 환경 및 천연 자원 프로그램 교수, 하버드 케네디 스쿨의 벨퍼 과학 및 국제 문제 센터 소장, 2014.5.16.
저희에게 연락하는 방법.
우리는 당신의 제안과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Florida Truth-O-Meter에 대한 피드백과 귀하가 확인하고자하는 주장을 확인하십시오. 의견을 보내 주시면 별도로 말씀하지 않는 한 의견을 게시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Federal Cap-and-Trade System : 100 % 경매.
변화를위한 미국의 예산 --- 공정하고 효과적인 기후 정책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런, 나는 우리가 그 주 동안 오바마 블로깅으로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분명히 나 자신을 도울 수 없다. 미 행정부가 미 의회에 Cap & amp; 무역법 (여기에서 얻을 수있는 주요 예산 문서 21 페이지 참조).
우리의 에너지 공급과 천천히 지구 온난화를위한 포괄적 인 접근을 시작하십시오. 행정부는 청정 에너지에 투자하고 석유 중독을 끝내고 지구 기후 위기에 대처하고 외주를 할 수없는 새로운 미국 일자리를 창출하는 포괄적 인 에너지 및 기후 변화 계획을 개발 중입니다. 예산 집행 이후 주정부는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약 14 %, 2050 년까지 2005 년 수준보다 약 83 % 줄이기위한 경제 전체 배출 감축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의회와 신속히 협력 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cap-and-trade 시스템을 통해 구현 될 것인데, 이것은 과거의 전통적인 정부 규정 및 명령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산성비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정책 접근법입니다. 가장 큰 오염 자들이 횡재 이익을 누리지 않도록 100 % 경매를 통해이 프로그램은 Fy 2012 년부터 10 년 동안 총 1,500 억 달러의 청정 에너지 미래에 대한 중요한 투자를 지원할 것입니다. 경매 수익의 잔액은 깨끗한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을 돕기 위해 사람들, 특히 취약한 가족, 공동체 및 기업체들.
나에게 이것은 올바른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 배출량의 급격한 감소; 오염 자들의 상처를 방지하기위한 탄소 허가의 전 경매;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와 소비자에게 리베이트를 잘 혼합 한 것입니다.
의회가 결국 우리에게 줄 것을 안다. 그러나 이것은 공을 굴리는 정확한 제안이다. 그리고 지역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고려하고있는 워싱턴과 오리건 주 의원들이 미국의 제안을 모델로 고려할 것을 희망한다.
업데이트 : 저는 예산 수치와 수입 견적을 살펴 보려고했으나 다른 사람들은 먼저 그것을 얻었습니다. 여기, 여기,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두뇌를 강화하십시오! Google은 독자 지원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의회는 아마 오바마 대통령을이 자리에서 밀어 낼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처음부터 그것을 채택하는 것이 좋다.
과학은 모자와 무역의 이론을지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하지만 CO2를 필요로하는 채소의 성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코멘트 남기기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Sightline Institute의 연구는 당신 같은 사람들의 관용으로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노스 웨스트를 지원 한 Stephen Dreher에게 감사드립니다.
노스 웨스트의 가장 중요한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연구 분야.
1993 년 창립 된 Sightline Institute는 북서부 지역을 강력한 커뮤니티, 녹색 경제 및 건강한 환경을 갖춘 지속 가능성의 글로벌 모델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명한 정책 아이디어를 장려하고 지역의 지속 가능성 진전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