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inc의 다각화 전략
여기서 단어는 실패합니다.
영감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한 지 10 년이 넘게 일하면서 직장을 그만두고 다시 사업주가 된 세상으로 돌아온 이후로 나는 유명한 비즈니스 리더의 전기를 포함한 비즈니스 서적을 다시 읽었습니다.
나는 Isaacson의 Steve Jobs에 대한 전기와 Richard Branson의 자서전이 문화에 대한 개념이 얼마나 진보적인지, 어떻게 이들 이해를 적용하여 세계를 선도하는 회사를 구축 하는지를 알기에 가치있는 책임을 이미 썼다.
잡스 바이오에 대해 특히 흥미로운 점은 애플이 사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를 성공적으로 어떻게 활용했는지이다.
기업 전략 : 기업이 핵심 비즈니스와 다른 산업 또는 시장에 진출하는 실무. (1) 하나 또는 소수의 소득원에만 의존 할 위험 감소, (2) 수요주기가 다른 재화 또는 용역을 생산함으로써 주기적 또는 계절적 변동을 피함, (3) 더 높은 성장률을 달성하고 (4) 경쟁 업체의 핵심 산업 또는 시장을 침범하여 경쟁 업체에 대응합니다.
Apple은 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기술에서부터 디지털 음악 마케팅, 음악 플레이어, 그리고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다양 해졌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능력은 지난 수년간 성공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에게 공통된 전략입니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은 다각화 전략 (예 : BHP Billiton)을 기반으로 구축 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게 다각화됩니까?
Scotiabank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데있어서 다각화에 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론적으로 다각화는 단일 수익원에 대한 비즈니스의 의존도를 낮추기 때문에 건전한 경영 전략입니다. 여러 제품 라인을 운영하거나, 여러 고객 세그먼트를 지원하거나, 여러 지리적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은 모두 다변화의 사례입니다 [1].
비즈니스 전략으로 다양 화를 구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따르면이 세상의 일자리와 브랜슨에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7 년 동안 저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애들레이드에있는 StrungOut Studios를 소유하고 관리했으며, 낮에는 음악 학교 였고 밤에는 리허설 스튜디오였습니다. StrungOut에는 실습을위한 밴드를위한 2 개의 커다란 설비 실과 개별 음악 레슨을위한 2 개의 작은 실이있었습니다. 나는 몇 가지 기본적인 음악 장비 (선택과 현)를 판매하고, 앰프와 기타 같은 장비를 임대하고, 거기에서 연습 한 밴드를 녹음하기 위해 음향 엔지니어를 계약함으로써 약간의 돈을 벌었 다. 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의 애들레이드 남부 음악계에서 가장 최악의 펑크 밴드 중 많은 사람들이 StrungOut에서 최고의 작품을 녹음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애들레이드의 학교에 음악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한 SAAM (South Australian Academy of Music)이라는 사업체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두 비즈니스 모두 음악 산업에서 운영된다는 측면에서 SAAM을 구입함으로써 비즈니스 운영 범위를 확장 시켰고 구매는 Businessdictionary가 위에서 제안한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두 비즈니스 모두에게 이익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핵심 시장에 침입하여 경쟁자들을 반박했다. StrungOut에 대한 큰 위협은 젊은 음악 학생 인 잠재 고객이 StrungOut 대신 학교에서 악기를 배울 것이지만 SAAM을 구입하고 학교 기반 음악 교육 시장으로 다양 화함으로써이 위협은 거의 무효화됩니다.
두 회사는 급여 및 인보이스 발행과 같은 많은 시스템을 공유했으며, 일부 직원은 모두 근무했습니다. SAAM을 구입 한 지 오래지 않아 두 가지 보완적인 사업을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혜택이 느껴졌습니다. 둘 다 강력한 성장을 경험합니다. 2003 년에 두 회사를 모두 팔았고 SAAM (나는 지금까지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하는 Learning Music Australia로 명칭을 변경 한 이래로)을 구입 가격의 거의 두 배로 판매했습니다. 학교 부문으로의 다각화는 큰 위험 이었지만 성과는 컸습니다.
비즈니스 다변화 전략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다변화를 논의 할 때 자주 사용되는 몇 가지 용어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짧은 비디오 (아래)를 권장합니다. 이 비디오는 Smucker 's Company와 General Electric의 다양 화 전략을 대조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각화의 끝에서 뛰어 내리기 전에 위험을 이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 사상가 인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는 33 개의 대규모 다변화 된 미국 기업의 다양 화 역사를 36 년간 연구하고 분석했다. [2] 경제의 많은 부분에서 무작위로 선택되었다. Porter는 그의 연구 결과가 분석 된 회사의 다변화 활동의 '성공률에 대한 냉담한 그림'을 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주요 결과 중 일부는 그 것이었다.
'평균적으로 기업들은 신산업에서 절반 이상을 인수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서 인수의 60 % 이상을 처분했습니다 [5]
관련없는 인수에 대한 평균 매각 률은 놀랍게도 74 %입니다 [6]
뒤늦은 지혜를 얻은 많은 논평자들은 50 년대와 60 년대의 다양 화가 '증거가 아닌 믿음에 의해 주도 된'비즈니스 '경향'이라고 지적했다. 많은 기업들이 '분산 형 총기 분산'(scatter-gun diversification)을 초래하는 '신념 (belief)'또는 '경향성 (trend)'에 기반한 접근법을 채택했는데, 1990 년대 중반까지 이들을 따라 잡았고, 커질수록 다루기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꾸리다. 이 행정 유산은 나중에 비정상적인 평가 절하와 손해를 입은 많은 회사에서 발생했습니다 [10].
잡스 바이오의 비싼 이야기는 비즈니스 유머 감각이 뛰어나지 만 웃긴 일이지만 다각화와 관련된 잠재적으로 보이지 않는 위험의 위험성을 강조합니다. 잡스의 전기 작가가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1978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Apple Computer는 출시 직후 Beatles의 이전 녹음 레이블이 Apple이라고 불리는 사실에 근거하여 상표권 침해로 Apple Corps에 의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3 년 후 애플 컴퓨터가 애플 군단에 8 만 달러를 지불했을 때 해결되었다. 이 합의는 비틀즈가 컴퓨터 장비를 생산하지 않으며 애플이 음악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는 무해한 규정으로 보였다.
비틀즈는 협상을 끝내었다. 그들 중 누구도 컴퓨터를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결국 음악 사업을 방황했다. 1991 년 맥이 뮤직 파일을 재생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 시켰을 때 다시 고소를 당했다. 2003 년에는 아이튠즈 스토어가 출시되었다. 법적 문제는 마침내 2007 년 Apple이 Apple Corps에 5 억 달러를 지불하고 전세계 비영리 권리를 부여하기로 결정한 후 비틀즈에 Apple Commps를 사용할 권리를 라이센스했습니다. ].
아이러니하게도, 비틀즈의 노래가 아이튠즈에서 나오기까지는 수년이 걸렸다.
Scotiabank의 기사는 또한 해외 다각화의 내재적 위험에 대해 몇 가지 지적을하고있다.
글로벌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너무 얇게 보냅니 까? 귀하의 비즈니스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해외 시장 진입과 관련된 추가 압력 (비용, 시간, 작업량)을 처리 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가장 큰 질문은 귀하의 국내 사업이 고통을받을 것인가? ...이 확장은 산만 함을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풀 수있는 대역폭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의 팀은 도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돈이 충분합니까? 다른 시장에서 추가 고객을 유치하면서 현재 고객 기반을 계속 제공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을 평가하는 문제입니다 [12].
그것은 모든 운명과 어둠이 아닙니다. Going Global 세그먼트에 따라 단어가 실패한 경우 각 게시물에서 글로벌 이동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기업 전략을 간략히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저는 성공적인 마이젠 테이션을위한 또 다른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 전략을 발표합니다. 이 글의 전문은 여기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포터 (Porter)의 연구가 다양 화와 관련하여 밝혀낸 역사적으로 까다로운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포트폴리오 관리에서 공유 활동으로 전략이 옮겨 감에 따라 다양 화를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 할 것입니다 [13].
그러나 회사는 포트폴리오 관리에서 공유 활동으로 어떻게 전환합니까? 고맙게도 포터 (Porter)는 기업 전략의 원칙을 성공적인 다각화로 전환시키기위한 단계별 '행동 프로그램'을 상세히 설명하는 다각화 전략을 제공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사업 단위 간의 상호 관계를 식별하십시오.
기초가 될 핵심 비즈니스를 선택하십시오.
핵심 사업 간의 상호 관계를 촉진하고 미래의 관련 다양 화를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수평 적 조직 메커니즘을 마련하십시오.
공유 활동을 허용하는 다각화 기회를 추구하십시오.
공유 활동의 기회가 제한되거나 소진되면 기술 이전을 통해 다각화를 추구하십시오.
이것이 경영진의 기술에 부합하거나 기업 상호 관계를 단련하는 좋은 기회가 없다면 구조 조정 전략을 추구하십시오.
주주가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될 수 있도록 배당금을 지불하십시오 [14].
이제 애플이 어떻게 다년간에 어떻게 다각화되었는지를 생각해 보면, 당신은 그것이 여러 가지 시간과 다양한 각도에서 위의 모든 것을 어떻게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 단계와 5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Apple이 터치 스크린을 휴대 전화로 가져온 공유 활동과 지식 및 기술 이전을 허용 한 다각화 기회를 어떻게 추구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잡스 바이오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2005 년까지 iPod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그 해에 놀랍게도 2 천만 명이 팔리면서 그 해의 4 배가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회사 수익에 중요 해졌고 그 해 매출의 45 %를 차지했으며 Mac 판매량을 늘리는 방식으로 회사 이미지의 험난함을 없앴습니다.
그래서 잡스가 걱정했다. "그는 항상 우리를 망칠 수있는 것에 집착하고있었습니다."라고 보드 멤버 인 Art Levinson은 회상했습니다. 그가 "우리 점심을 먹을 수있는 장치는 휴대폰"이라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는 이사회에 설명하면서,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전화기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시장이 쇠퇴하고있었습니다. 휴대 전화 제조업체가 뮤직 플레이어를 제작하기 시작했다면 iPod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전화를 가지고있어서 아이포드를 불필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초기 접근 방식은 iPod을 수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전화 옵션을 스크롤 할 수있는 방법으로 트랙 휠을 사용하려고 시도했으며 키보드없이 숫자를 입력하려고했습니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Fadell은 휠체어를 사용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특히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것은 성가신 일이었습니다."주소록을 스크롤하는 것은 좋았지 만, 아무것도 입력하는 것은 끔찍했습니다. 팀은 사용자가 주로 자신의 주소록에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 것이지만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스스로 확신시켜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두 번째 프로젝트가있었습니다. 태블릿 컴퓨터를 만들기위한 은밀한 노력이었습니다. 2005 년에 이러한 서술이 교차하고 태블릿을위한 아이디어가 전화 기획으로 흘러 들었습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아이 패드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이폰의 탄생 이전에 실제로 생겨났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7 억 개 이상의 아이폰을 판매 한 아이폰은 애플이 애플의 매출 중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Carnette, Caplinger, Brugger와 같이 애플이 다변화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The Biggest Apple Inc. 의 위험 :
Apple은 기록적인 Q2 결과와 놀라운 스마트 폰 판매 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내가 애플에게 장기적으로 가장 큰 위험이라고 생각하는 것, 즉 아이폰 매출에 대한 과도한 의존을 보여준다. 지난 분기는 애플의 매출 다변화 부족의 축소판이었다. Q2 매출에서 애플의 580 억 달러 중 70 %가 아이폰 판매에서 파생 된 것이다.
스마트 폰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으로 애플이 독점하고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쟁 업체들이 애플의 아이폰 시장 점유율을 먹을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애플 만이 아니다. 한 제품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회사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애플은 혁신으로 유명 해졌다. 애플은 수익 다각화의 결여로 인한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사용할 수있다.
모든 비즈니스 벤처에는 항상 고유 한 위험 수준이 있습니다. 무언가를하기보다는 무언가를하지 않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이없는 보상은 없습니다.
잡스 바이오는 자신의 '개인적 영웅'과 위험에 대한 그들의 태도에 대해 논의합니다.
'Martha Graham, Ansel Adams, Richard Feynman, Maria Callas, Frank Lloyd Wright, James Watson, Amelia Earhart ... 그들은 위험을 무릅 쓰고 실패를 거절하고 자신의 경력을 다른 방식으로하는 것에 창의적인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16].
오늘 끝내기 위해 일반 독자는 내가 비즈니스, 예술 및 스포츠 세계가 서로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방법에 대해 항상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잘 알려진 비즈니스의 위험에 관한 훌륭한 비즈니스 조언을 남겨 둡니다. 챔피언, 앙드레 아가시.
미주, 출처 및 사진 크레딧은 다음 페이지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애플의 다양 화.
처음에는 컴퓨터의 맥 라인이 있었고, 애플은 아이포드, 아이폰을 추가했고 1 년 전만해도 아이 패드를 추가했다. 지난 10 년 동안 애플은 컴퓨터 회사에서 진정한 소비자 브랜드로 변모했습니다.
검색 트렌드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수년 간 Apple의 다양한 제품 라인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이 있습니다 (Google 트렌드의 호의).
이 도표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 줍니까?
1 대, 2 대, 4 대 강진 대 :이 차트는 오늘날 애플이 5 년 전보다 훨씬 다양 화 된 회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것은 서서 두 배나 강한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10 년 이상 전에 비해 4 배나 많았습니다. 또한 Apple의 재무 보고서를 검토하고 돈이 어디서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년 동안 0-300 개의 Apple Retail Stores.
지난 10 년간 애플에게 일어난 또 다른 일은 소매 유통 업체가 자체 소매점을 설립했다는 것입니다. 최초의 Apple Retail Store는 2001 년 5 월 15 일에 발표되었으며 며칠 후 개장했습니다. 거의 정확히 10 년 전이었습니다 (오케이, 1 달 더하기).
현재 전 세계 300 여개의 애플 스토어가 있습니다. 이로써 애플은 자체 소매 유통망을 확보하게된다. 소매 유통망을 통해 다른 유통 업체에 의존하거나 온라인으로 판매하지 않고도 제품을 자체적으로 강조 할 수있다.
다각화되었지만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애플은 10 년 전보다 훨씬 더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있다. 이것은 집중력의 특정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하지 않았습니다. 애플은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지만 초점이 맞지 않는 것은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 모든 신제품들은 더 가치있는 것은 말할 것도없이 회사를 더 강하고 훨씬 더 수익성있게 만들었습니다.
애플이 앞으로 더 많은 다리를 더 쌓을 수있을 것인가? 그들은 2 년에 한 번씩 새로운 기술 산업에 대해 놀라운 습관을 갖기 때문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다음에 무엇을 볼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유 및 설명.
2 개의 댓글.
나는 애플으로서의 시작을 회사로 기억하기에 충분하다. 수년간 그들은 PC 세계의 발자취를 따르는 대신 자신의 코스를 차트로 작성했으며, 결과적으로 항상 시장 점유율에 뒤떨어져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브랜드를 깨끗하고 쉽게 군중과 구별 할 수있게 됨으로써 그들은 현재 지배하고있는 새로운 시장에서 도약 할 수있는 완벽한 위치에있었습니다. 그를 사랑하거나 증오하는 Steve Jobs는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분야에서 전략적인 천재입니다.
iPhone 및 iPad는 Mac 또는 iPod보다 뉴스 매체에서 훨씬 더 많은 주목을받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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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ghtWind는 Kyle Baxter가 쓴 것입니다. 배고 체 고라. 어리 석다.
Apple의 모바일 미래 : 기업 및 비즈니스 전략.
저의 최종 학부 비즈니스 종이는 모바일 분석으로 애플을 분석 한 것입니다. 아래에 전체 (금융 전시회 제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2007 년 아이폰을 발표 한 이래로 애플은 대단히 성공적이었다. 2009 년 매출액은 360 억 달러를 넘어서 2001 년의 53 억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엄청난 iPhone 및 iPod touch 판매량과 Windows 사용자가 Mac으로 전환 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2010 년 2 분기에는 Mac 매출이 33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Mac 판매는 미래의 기회를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PC는 성장 잠재력이 거의없는 성숙한 시장입니다. 따라서 애플은 차세대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시장을 기대하고 있어야한다. 애플은 2007 년에 아이폰으로이 길을 시작했으며 차세대 성장 시장으로 판명되었다. 2010 년 출시 3 년 만에 아이폰 판매량은 매킨토시 판매량보다 애플의 순수 판매량에서 차지한다. 따라서 PC가 성숙하고 모바일 기기가 미래이기 때문에 애플은 모바일 포커스로 전환해야한다. 그들의 목표는 이러한 모바일 장치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시장의 지배적 인 부분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애플의 목적을 고려하고, 최근에 애플이 한 일, 모바일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업 전략, 그리고 마침내 모바일 비즈니스 전략이 무엇인지를 간략하게 살펴볼 것이다.
변화하는 것들.
애플의 1997 년 "Think Different"광고 캠페인에서 내레이터는 "어떤 사람들은 미친 사람으로 보일 수 있지만 천재는 보았다.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만큼 미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사람들이있다."이 광고는 20 세기의 위대한 마음을 나타 냈지만 애플의 목적을 적절하게 포착했다. . 빌 게이츠는 모든 책상에 컴퓨터 한 대를 말하고 스티브 잡스는 컴퓨터를 "마음의 자전거"라고 말했습니다. Apple에게는 컴퓨터 장치를 만드는 것이 궁극적 인 목적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들은 변화시키는 수단입니다.
주요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Apple은 새로운 제품 유형을 만들거나 기존 제품을 완전히 변경했습니다. 매킨토시는 우리가 알고있는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였습니다. iPod는 MP3 선수를 정의했다; iTunes는 음악 사업을 바 꾸었습니다. 아이폰은 모바일 기기 용으로 아이폰을 만들었다.
Apple의 목적은 또한 전반적인 전략을 알려줍니다. 리차드 엘스 워드 (Richard Ellsworth)는 목적 선도 (Leading with Purpose)에서,
목적은 영원한 환경에 의미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개인에게 외부 상황을 바라 보는 렌즈를 형성하는 가정과 신념을 제공합니다 (94).
애플이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려고하기 때문에 애플은 급격한 변화에 대비 한 시장이나 제품 유형을 선택해야한다. 피터 드러커 (Peter Drucker)는 경영에서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첫째, 기업들은 착취 될 수있는 사회에서 "불연속성"을 찾아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일어날 일을 구체화 할 수있는 현상에 미래의 비전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113-114). 애플은이 둘 사이의 어딘가에있는 경향이있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확실히 아이폰 이전에 존재했지만, 애플이 아이폰을 출시하기 전까지는 그 잠재력은 실현되지 않았다. 애플은 스마트 폰이 업계에 있어야 할 비전을 강요했다. 이것은 또한 애플의 전반적인 전략이 차별화됨을 의미한다. 즉, 경쟁 제품보다 제품의 품질이 월등히 뛰어나므로 결과적으로 더 높은 이윤을 추구해야한다.
최근 역사.
2010 년 1 월에 iPad를 발표하면서 Steve Job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장치 회사 인 Apple을 수익으로 선언했습니다. 이 주장은 맥 노트북의 수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뻗어나지만 애플이 회사를 어떻게 개념화했는지 보여준다.
아이폰 OS를 기반으로 한 태블릿 기기 인 iPad는 4 월 3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출시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한 달 만에 백만 대를 팔았습니다. iPad는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장치이기 때문에 특히 인상적입니다. Apple은 iPod 및 iPhone과 달리이 장치 유형을 만듭니다. 1 매킨토시 이후 처음으로 Apple은 성공적인 새로운 장치 유형을 만들었습니다.
태블릿이 무엇인지 정의했습니다. 이는 미디어 입력 (텍스트, 비디오, 음악, 웹 브라우징) 및 대체 창의적인 작업 (예 : "그림")을 위해 터치 입력 전용으로 설계된 장치입니다.
모바일은 미래입니다.
애플은 모바일 컴퓨팅 회사가되었다. 이것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올해까지 애플의 주요 사업 인 PC는 성숙한 시장이다. 예를 들어 미국의 PC 판매량은 2007 년에만 5.3 % 증가했습니다. 즉, 매킨토시 판매량의 증가는 기본적으로 유기적 인 성장보다는 Windows 사용자의 전환으로 이어져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PC가 디바이스로 성숙 해져서 애플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할 여지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Apple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 라인은 2003 년부터 디자인면에서 크게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Apple은 멀티 터치 트랙 패드 및 경쟁사보다 훨씬 우수한 배터리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최근에 선보였지만 애플이 선호하는 큰 도약이 아닙니다. 이들은 상대적으로 정적 인 장치 세트에 대한 개선 사항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시장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가트너는 2009 년 1 억 7,900 만 대에서 2012 년 전세계 스마트 폰 판매가 5 억 2,500 만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스마트 폰, 단일 종류의 모바일 장치 일뿐입니다. 이것은 미래를위한 놀라운 성장 시장입니다. 이것은 아이폰의 성공에 의해 확인된다. 2010 년 2/4 분기에 아이폰 판매가 맥 판매량을 압도했다.
? A? pple을 위해 더 중요한 것은, 그러나, 뜻 깊은 혁신을위한 믿을 수없는 기회가있다. 애플은 스마트 폰이 아이폰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를 새롭게 정의했다. 그리고이 기기들은 너무 새롭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러한 기기들을 사용할 기회가있다.
그들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 대답을 위해 우선 기업 전략을 고려할 것입니다.
기업 전략.
Corporate Strategy에서 Collis와 Montgomery는 다양 화되고 제한된 두 가지 종류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연결된 다각화를 사용하는 회사는 이미 다른 비즈니스와 어떤 식 으로든 관련이있을 때 (새로운 비즈니스와 연결되어 있음) 새로운 비즈니스에 진입하지만 반드시 다른 비즈니스와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제한된 다각화를 사용하는 경우 핵심 자원 또는 역량을 기반으로하는 경우에만 새로운 비즈니스로 진입합니다. 연결된 다각화를 기반으로하는 기업은 전반적인 기업 전략에 거의 일치하지 않지만 제한된 다각화를 사용하는 기업은보다 집중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 제한된 다각화는 회사가 공유 (100)되기 때문에 자원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있게합니다.
Apple은 제한된 다각화를 사용합니다. Apple은 본질적으로 개인용 컴퓨터 회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이며, 기업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역량을 활용합니다. 매킨토시, 아이 패드, 아이폰, 아이팟, 애플 TV는 모든 컴퓨터로, 애플은 기업간에 자원을 공유 할 수있다. 예를 들어, 매킨토시, iPad, iPhone 및 AppleTV는 모두 Apple의 운영 체제 인 OS X를 실행합니다. 이로 인해 Collis와 Montgomery는 범위의 경제를 창출하여 리소스가 여러 비즈니스에서 공유되기 때문에 회사의 비용 절감 효과를 창출합니다 (72).
하지만 관련 비즈니스를 갖기보다는 각 비즈니스는 관련없는 제품이나 제품 유형이없는 집중적 인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Macintosh는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두 종류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개별 제품 라인은 각각 리소스를 공유하고 서로 보완합니다. iMac과 MacBook Pro는 주로 알루미늄과 유리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동일한 재료 (비용 절감)를 공유 할뿐만 아니라 서로 닮아 제품 라인 간의 단일성을 형성합니다.
각 플랫폼 역시 다른 플랫폼을 보완합니다. Apple의 Macintosh 컴퓨터는 미디어 및 개인 데이터 (일정, 연락처)를 다른 플랫폼과 원활하게 동기화합니다. 서로 잘 작동하므로 각 플랫폼의 제품을 소유하면 장치가 "작동하는"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장점은 Apple의 장치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iTunes를 통해 사용자는 모든 기기에서 동기화되는 음악,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으며 심지어 iPhone 또는 iPad에서도 음악,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는 사용자가 어디서나 iPhone 및 iPad 용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게 해주 며, 4 월에 출시 된 iBook Store는 책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le은 신중하게 입력 할 비즈니스를 선택 했으므로이 플랫폼은 다른 플랫폼을 강화하고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그 합은 부품보다 큽니다. 이렇게하면 소비자가 선택할 수있는 완전한 패키지가 만들어지며 경쟁자가 일치시키기가 어렵습니다. 플랫폼 전략을 통해 개별 사업을 개별 사업체보다 더 가치있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략은 개선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연락처, 캘린더 및 여러 장치간에 무선으로 동기화되는 AppleMe 서비스는 연간 99 달러의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이것은 잘못된 접근법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가 아닌 MobileMe는 무료이며 Apple 플랫폼에 통합되어야합니다. MobileMe는 플랫폼을 통합하고 사용자를 끌기위한 "접착제"처럼 행동해야합니다. Apple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MobileMe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다양한 기기에서 MobileMe를 행복하게 사용하면 경쟁 제품으로 전환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iBook Store도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는 서점에 불과합니다. 대신 책, 교과서, 신문 및 잡지를위한 인쇄 매체 플랫폼이되어야합니다. 인쇄 업계는 인쇄에서 디지털로 전환하는 역사가 만나는 시점에 있습니다. 디지털 인쇄 업계는 초기 단계에 있지만 미래에는 필수적입니다. 이로써 Apple은 플랫폼을 탁월한 플랫폼으로 구축 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Apple의 플랫폼 전략에 적합합니다. iTunes를 통해 Apple의 의도는 장치에서 사용되는 주요 매체를 즉시 사용 가능하게 만들고 iPad를 판독 장치로 배치하여 완벽하게 활용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인쇄 매체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미디어 제공을 강화하고 iPad를 장치로 더욱 설득력있게 만듭니다.
모바일 비즈니스 전략.
모바일 사업에 대한 애플의 목표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산업 독점을 가져서는 안되며 오히려 상당한 규모의 25 ~ 30 % 정도를 차지해야합니다. Apple은 근본적으로 혁신, 차별화에 대한 것이므로 높은 이윤을 추구 할 수 있으므로 압도적 인 시장 점유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력한 이윤 마진은 해당 시장 점유율이없는 업계 수익 점유율의 높은 비율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시장 점유율보다 높은 이익을 목표로한다면 왜 25 ~ 30 %의 높은 시장 점유율을 추구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아야합니다. 그 이유는 양적 및 질적으로 개발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어느 정도의 시장 점유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PC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플랫폼의 성공을 위해서는 견고한 타사 개발자 그룹이 필요합니다. 2.
그러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것이 Apple의 주요 목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이는 단지 수단 일뿐입니다. 시장 점유율은 내일 시장 점유율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애플의 목표는 이러한 장치가 무엇인지를 반복적으로 정의하는 것이므로 경쟁 업체가 Apple에 응답해야합니다. 피터 드러커 (Peter Drucker)는 "미래가 일어나는 이유는 항상 다른 경제, 다른 기술, 다른 사회에 대한 아이디어의 사업이라는 것입니다. 큰 생각 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날의 규범과 다른 것임에 틀림 없다 "(117). 이는 기기가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 : 포켓 크기 기기 또는 태블릿 크기 기기). Apple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이를 실현해야합니다.
이러한 장치가 무엇인지, 무엇이 무엇인지를 지속적으로 정의함으로써 Apple은 산업 혁신 자의 역할을 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업계를 끊임없이 재정의한다면 압도적 인 시장 점유율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2007 년 아이폰의 출시가 완벽한 예이다. iPhone이 나오기 전에는 스마트 폰이 기본 입력 수단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출시 후 대부분의 스마트 폰은 대형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고 심지어 iPhone과 비슷합니다.
? 유사점은 소프트웨어에도 적용됩니다. 그들은 아이폰의 기능, 특히 탁월한 웹 브라우저와 App Store를 맞추려고 노력한다. iPhone은 스마트 폰 장치 (모든 화면, 터치 입력)와 그 기능 (웹 탐색, 사용자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 실행)을 정의했습니다. 경쟁자들은 고해상도 스크린이나 물리적 키보드와 같은 점진적인 개선을 시도했지만, 2007 년에 애플이 제시 한 기본 정의를 크게 변경 한 사람은 없습니다.
초기 모바일 시장과 1980 년대 중반의 개인용 컴퓨터 시장 간에는 흥미로운 유사점이 있습니다. 애플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통합 된 초기 개인용 컴퓨터 시장을 지배했다. (매킨토시 만이 맥 오에스를 운영했기 때문에 소비자는 매킨토시를 구입함으로써 맥 오에스 만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마이크로 소프트는 오퍼레이팅 시스템을 원하는 컴퓨터 제조사에 라이선스했다. Microsoft는 시장을 장악하게되었습니다.
모바일 시장에서 애플은 맥과 마찬가지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통합되어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OS에서 구글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전략을 사용하고있다. Google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기기 제조업체가 스마트 폰에서 Android를 사용하도록 허용합니다. 운영 체제를 포기하고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함으로써 Google은 모바일 시장에서 회사의 위치를 확보하고 개발자를 플랫폼에 유치하고 경쟁 업체의 주요 이점 인 운영 체제를 상품화합니다.
그들은 스마트 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0 년 1 분기에 안드로이드의 시장 점유율은 2009 년 4 분기의 20 %에서 28 %로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의 애플의 시장 점유율은 21 %였습니다. 앞으로 Android의 성공은 Apple 자신의 시장 점유율을 희생시키면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플랫폼을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애플이 안드로이드의 장점을 무효화하기 위해 애플이 구글의 전략을 따르고 아이폰 OS를 다른 회사에 라이센스해야하는지 여부이다.
이것은 적절한 전략이 아닙니다. Apple의 기본 비즈니스 모델은 하드웨어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운영체제 인 iTunes, App Store 등은 제품을 더 가치있게 만들고 하드웨어 판매를 늘리는 데 사용됩니다. 애플은 제품의 높은 이윤을 누리고있다. 하드웨어가 다른 제품보다 뛰어나다는 것이 아니라 (비록 그 일부이기는하지만) 주로 소프트웨어가 더 우수하기 때문이다. 2007 All Things Digital 컨퍼런스에서 Steve Job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Mac이 무엇인지 살펴 본다면 OS X가 맞습니까? 그것은 아름다운 상자에 있지만 OS X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이 희망적 일 것이라는 것을 보면, 그것은 소프트웨어입니다.
애플이 아이폰 OS를 다른 제조사들에게 라이센스한다면, 하드웨어의 주요 장점을 없애고 판매를 크게 줄일 수있다. 애플은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야 할 것이다.
하지만 Leading the Revolution에서는 Gary Hamel이 훨씬 더 강력한 답을 제공합니다. 하멜은 "
다르지 않은 것은 전략적이지 않습니다. 전략이 평균 이상의 이익을 추구하는 정도까지는 하나 또는 두 가지 영역뿐 아니라 비즈니스 모델의 모든 구성 요소에서 다양성에 관한 것입니다 (72).
애플이 구글의 전략을 따르고 있지만 더 잘할 계획이라면 구글의 조건에 따라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승리하기가 어렵다.
대신, 애플은 플랫폼을 차별화해야한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많은 수의 장치와 제조업체에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분열되어 있습니다. 일부 장치에는 3.5 인치 화면이 있지만 다른 장치에는 4.3 인치가 있습니다. 일부에는 트랙 볼이 있습니다. 일부는 하드웨어 키보드가 있지만 다른 키보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고유 한 운영체제 버전으로 다른 회사에서 제조하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의존하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이나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없는 이전 버전의 운영 체제에서는 일부 안드로이드 폰이 계속 사용됩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혼란을 주며 개발자가 전체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지난 분기에 안드로이드는 시장의 28 %를 차지할 수 있었지만, 개발자들은 일부 장치에 대해서만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와 개발자에게는 끔찍한 일입니다.
Apple의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통합 전략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Apple은 iPhone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어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운영 체제 업데이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고 하드웨어 특성이 전체 플랫폼에서 동일하다는 것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이 App Store에 있고 모든 iPhone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저장소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면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iPhone에 오래된 버전의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는지 또는 하드웨어가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지 않는지 여부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통합 전략은 다른 장점도 제공합니다. Apple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어함으로써 경쟁 업체가 제공 할 수없는 수준의 품질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 업체가 액세스 할 수없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구축 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더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ad의 배터리는 10 시간 동안 사용됩니다. 무게, 두께 및 가격면에서 이것은 경쟁 디바이스에 비해 굉장한 이점이며, Apple의 자체 배터리 및 프로세서 기술로 인한 것입니다. 애플은 소프트웨어에서도 아이폰 OS 4 (4 월 발표)와 최근의 인수로 자연스러운 음성 인식 회사 인 시리 (Siri)를 인수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어하는 것은 Apple의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 플랫폼 전용의 혁신과 기능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Apple이 제품을 차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모바일 시장에서 성공하기위한 애플의 최선의 전략 일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그것을 다시 정의한다는 목표에 부합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면 신속하게 실질적인 변화를 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사는 없습니다.
2003 년에 발표 된 "태블릿 컴퓨터"는 현재의 태블릿이 아니라 터치 스크린이 장착 된 노트북 컴퓨터였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다른 장치이기 때문에 이해되어야합니다. [중요 사항] 시장 점유율은 중요하지만 (개발자는 중요하지 않은 플랫폼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지 않음), 우수한 개발자 도구와 환경이 더욱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러나이 글의 범위를 벗어난다. iPod touch 기기는 제외 되었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는 추정치입니다. 그것이 나타내는 추세는 중요하며, 가트너와 같은 다른 추측은 동의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소 과장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플랫폼은 최신 아이폰과 새로운 하드웨어 기능의 처리 속도가 향상 되었기 때문에 조각화가 있지만, 이 조각화는 안드로이드와 비교할 때 중요하지 않습니다. [& # 8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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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Inc. (AAPL), AAA 신용 등급을 강화하기위한 다각화 문제에 대처해야 함.
Nicholas McCullum 저.
현재 AAA 신용 평가 등급을 Standard & amp; 가난한 사람 :
Apple Inc. (NASDAQ : AAPL)는 많은 사람들로부터이 완벽한 신용 등급을 보유한 차기 회사로 추측되었습니다.
이 기술 거대 기업은 강력한 현금 흐름, 충성도 높은 소비자 기반, 그리고 내가 본 것 중 가장 인상적인 대차 대조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AAA 신용 등급은 달성하기가 악명 높습니다. 애플이 미국 연방 정부와 15 개 주를 제외한 모든 국가보다 신용도가 높다고 여겨진다. 각 주권 단체는 시민들에게 과세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 & amp; P의 다음 AAA 신용 등급 획득에 대한 Apple의 가능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애플은 대부분의 투자자들에게 거의 소개 할 필요가 없다. 이 대형 기술 회사는 인기있는 iPhone, iPad, Mac, Apple Watch 및 iTunes Store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는보고 목적으로 5 개의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iPhone (1Q2017 매출의 69 %) iPad (1Q2017 매출의 7 %) Mac (1Q2017 매출의 9 %) 서비스 (2011 년 1 분기 매출의 9 %) 기타 제품 (2011 년 1 분기 매출의 5 %
자사 제품의 인기로 인해 애플은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미국 최대의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애플은 또한 인상적인 수익성을 보였다. Apple의 회계 연도 인 2015 년과 2016 년은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세 번째와 다섯 번째입니다.
"모든 대차 대조표의 어머니"
"우리의 재무 상태는 그 어느 때보 다 강해졌습니다. 우리는 모든 대차 대조표의 어머니입니다. "- 애플 CEO Tim Cook은 회사 전화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애플의 대차 대조표는 투자자들에 의해 상세히 논의되었으며, 회사가 다음 AAA 등급을 보유 할 것으로 추측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1Q 현재, Apple은 다음과 같이보고했습니다.
현금 및 현금 등가물 164 억 달러 단기 유가 증권 441 억 달러 미수금 141 억 달러 장기 유가 증권 1856 억 달러
애플의 투자자들은 애플의 현금 보유액의 대다수가 해외에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야한다. 애플의 가장 최근 10-K 페이지 55에이 회사는 다음과 같이 썼다.
"2016 년 9 월 24 일과 2015 년 9 월 26 일 현재 현금, 현금 등가물 및 시장성 유가 증권은 각각 해외 자회사가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미화 1 달러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외국 자회사가 보유하고있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미국 송환에 대한 미국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
회사의 현재 현금, 현금 등가물 및 유가 증권 (단기 및 장기 모두)을 합하면 2 천 4 백 61 억 달러가됩니다. 따라서 숫자가 동시에보고되지는 않지만 (9 월 대 12 월), 우리는이를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유동 자본의 88 %가 해외에 묶여 있습니다.
이 자본을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애플이이 자금을 '송금'해야합니다. 즉, 자금을 국내 계좌로 이체해야합니다.
본국 송환 이벤트가 발생하면 회사는 미국 법인 세율 35 %를 지불해야하며, 이미 납부 한 국제 세금에 대한 신용이 적용됩니다.
애플 (그리고 투자자)에게 운 좋게도, 회사는 곧 더 낮은 세율로 국제 자본을 송환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새로운 대통령 행정부는 송환 세금 공휴일의 가능성에 대해 상당히 비판적이었다. 회사는 일시적으로 10 %의 세율을 적용하여 해외 자본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문맥에서 부시 행정부의 마지막 귀환 세금 공휴일은 5.25 %이며, 843 개 회사는 미국에 3 천억 달러가 넘는 자본금을 반환했다.
정확한 세부 사항에 관계없이, Apple은 본국 귀환 세금 개혁으로 크게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한편 애플은 국내 구매 자금으로 매력적인 금리로 장기 부채를 발행 해왔다. 여기에는 주주 친화적 인 주식의 특성 인 배당금 및 주식 환매가 포함됩니다.
애플의 장기 부채는 최근 자본 할당 전략의 결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고있다.
회사의 장기 부채는 Johnson & amp; Johnson과 Microsoft는 다음 다이어그램에서 설명합니다.
애플은이 동료 그룹의 다른 회사보다 많은 부채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과 관련이 없습니다. Apple도 피어 그룹에서 가장 큰 회사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부채가 기대됩니다 (다른 모든 것은 평등합니다).
투자자는 회사의 레버리지 측정 기준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존슨 앤 앤더슨과 비교할 때 애플의 장기 차입금과 자본의 비율. 존슨과 마이크로 소프트.
차트에서 다음과 같이 결론 지을 수 있습니다.
Johnson & amp; 존슨의 대차 대조표에는 주주 자본이 융자되어 있으며 장기 부채로 0.32 달러가 융자됩니다. 자본 비용으로 충당되는 Microsoft 대차 대조표 1.00 달러마다 장기 부채로 0.57 달러가 지원됩니다. 주주의 자산으로 융자 된 Apple의 대차 대조표 1.00 달러마다 장기 부채로 0.59 달러가 지원됩니다.
애플의 레버리지 비율이 피어 그룹에서 가장 높지만, 이는 매우 좁은 마진에 불과합니다.
이것을 회사의 거대한 현금 더미 (그리고 애플의 해외 현금에 대한 잠재적 세금 반환)와 결합하면 애플의 대차 대조표가 완벽한 신용 점수를 얻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게된다.
오히려, 나는 원인이 회사의 수입 믹스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10 년간 회사의 놀라운 수익 성장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수입 믹스는 회사의 주주에게는 이상적이지 않다.
2006 년 0.32 달러에서 2016 년 8.31 달러로 조정 된 주당 순이익 증가율은 10 년 CAGR 38 %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애플의 주주들에게는 매우 보람이있다.
그러나 애플은 현재 아이폰 판매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있다.
최근 분기에 Apple은 iPhone 세그먼트만으로 544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스마트 폰 중 하나라고 객관적으로 말하고 있지만, 경쟁사가 더 나은 제품을 출시한다면 애플의 비즈니스는 부숴 질 것이다.
이익은 크게 감소 할 것이며 애플은이자 지급을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우려는 절대적으로 회사의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성의 부족은 Apple과 AAA 등급의 Johnson & amp; 존슨과 마이크로 소프트.
투자자들은 Apple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iPhone 판매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가 1 분기 재무 결과를보고했을 때 분명했습니다.
아이폰 판매가 예상보다 좋았 기 때문에 애플의 주가는 6 % 나 올랐다.
애플사만큼 큰 회사 (7000 억 달러 + 시가 총액)에서 바늘을 6 %만큼 움직이려면 시장에 엄청난 양의 구매자가 필요하다. 분명히 투자자들은 애플의 아이폰 부문에서 발생하는 이익에 만족했다.
지리적으로, 애플의 사업은 훨씬 더 다양 해졌다.
회사의 가장 최근 분기에,
가장 큰 지리적 세그먼트에서 애플의 수익 중 320 억 달러 (또는 41 %)가 생성되었습니다.
iPhone의 수익 중 540 억 달러 (또는 69 %)가 iPhone에서 생성되었습니다.
등급 결정 기관 (회사의 투자자와 함께)이 아이폰에 대한 애플의 집중도에 대해 우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행히 더 많은 운영 다각화가 진행 중입니다.
이는 내 생각에 애플 서비스의 성장이라는 하나의 주요 요소에 의해 좌우 될 것입니다.
이 세그먼트는 현재 Apple 매출의 9 % 만 차지하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Apple의 서비스 부문은 이미 Fortune 100 대 기업의 규모입니다.
앞으로 4 년 내에 서비스 매출은 2 배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연평균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19 %. 이는 서비스 부문이 애플의 나머지 사업 부문보다 높은 마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애플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끌어 올릴 것이다.
맥쿼리의 리서치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애플 서비스가 저평가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는 메모를 발표했다. 세그먼트가 PayPal과 유사하게 평가 되었다면 Macquarie는 Sum-of-parts 분석을 통해 주식이 10 % 더 높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To conclude, Apple’s earnings mix is heavily reliant on the iPhone. When the company becomes more diversified, largely driven by Services, Apple’s credit outlook will improve significantly.
Apple is a high-quality business with many of the low-risk characteristics of a creditworthy company.
With ‘the mother of all balance sheets’ the only thing holding Apple back from the coveted AAA credit rating is a lack of operational divers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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